정현 라켓 요넥스 VCORE Duel G97

작년 호주 오픈을 기억 하시나요?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 성수가 4대 메이저 대회 그 첫번째 호주 오픈에서 대활약을 했었죠. 덕분에 국내 테니스 열풍이 불었는데요. 그때 너도나도 정현의 모든걸 알고 싶어 했어요. 그 중 정현 라켓이 한동안 동호인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요넥스 VCORE Duel G97(요넥스 브이코어 듀얼 지 97)로 불립니다.

황제 페더러처럼 정현 선수를 위해 특별 제작된 모델이라고 해요. 시중에 나온것보다 정현 선수의 라켓은 스트링수가 1개 적은게 특징입니다. 저와 같은 중급 동호인이 사용하기에 좋을것 같네요.(경력15년정도예요^^)

정현 라켓은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탄생 했어요.

  1. 블랙 마이크로 코어-이는 라켓 표면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진동을 감소시켜 준다고 해요. 엘보우로 고생하는 동호인분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라켓 정중앙을 못맞추면 팔꿈치에 무리가 많이가서 결국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꽤 많거든요.
  2. 아이소메트릭-유효 타구면을 7% 더 넓혀 중앙에 맞지 않아도 멋진 샷을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어요. 저도 공을 끝까지 잘 못보는데 효율적일것 같습니다.
  3. 슈퍼 쿠션 그립- 진동 최소화로 신체 부상을 돕습니다.
  4. 3D 벡터 샤프트- 목부분이 넓어 짐으로 안정성을 줍니다.
  5. 볼-크러싱 테크놀로지 – 공이 바운드 된 후 볼 높이는 14% 상승, 스핀은 8% 증가 합니다. 한마디로 종속이 빨라져 상대로 하여금 컨트롤이 쉽지 않도록 해 다시금 공격 찬스가 이어질 수있다는 말이죠.
  6. 터프 G 파이버- 높은 반발력으로 나달급의 스핀을 내도록 도와줍니다. 이거 난멩 드는데요?ㅋ
  7. 락 부스터 시스템- 스트링 고정 홈 증가로 잡아주는 느낌이 향상되어 강력한 타구, 보다 많은 스핀을 낼 수 있어요.

올해 호주 오픈은 살짝 아쉬움이 있었지만 내일 있을 로테르담 32강전은 제대로 실력을 발휘했으면 좋겠어요. 팬으로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강심장 정현, 작년 그 이상을 보여주세요^^

정현 라켓 요넥스 VCORE Duel G97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