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턴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 isofix덕에 맘이 편해졌어요

카시트1

좀 있으면 100일이 되는 열무의 외출을 위해 슬슬 준비해야할 아이템들이 늘고 있답니다. 그 중 오늘은 카시트를 말씀드릴까 합니다. 우리 부부는 저가부터 고가의 카시트를 많이 알아봤어요.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띈 제품이 윌리엄이 선택한 바로 이지턴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 isofix입니다. 실제 매장에 가서 직접 열무를 앉혀보니 아이가 울지도않고 상당히 편안해 보이더라구요. 말은 못해도 부모는 알 수 있다는거 다들 아시죠?ㅋ

카시트2

가격으로 보면 우리가 본 제품중에 중간에 해당하는데 선택하게 된건 가격보다는 다른 부분들이었어요. 첫째, 측면 사고로부터 아이의 머리와 척추, 어깨를 전체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옆에서 들이박히는 경우는 정말 치명적인데요. 이지턴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 isofix는 아이의 신체가 프레임밖으로 노출되지 않기에 충격흡수율이 높더라구요.

둘째, 낮은 무게중심으로 카시트 장착시 상부의 흔들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부분 상당히 맘에 들었어요. 매장에 가서 여러 제품을 테스트 해봤는데 흔들림이 아예 없지는 않았지만 타 제품들에 비해 상당히 안정감이 있더라구요. 차가 흔들릴때마다 상부가 균형잡혀있지않고 흔들린다면 아이가 편안해할까요?

아기1

셋째, 이지턴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 isofix에는 리바운드 스토퍼가 있는데요. 혹시나 사고가 일어나더라도 카시트와 차량 시트간의 충격량을 최소화해 아이소픽스와 함께 전복을 방지해준다 해요. 이 또한 상당히 메리트있는 부분입니다.

넷째, 5세 18kg까지 앉을 수 있는 편안한 시트폭이 제공됩니다. 실제 앉혀보니 거부반응없이 혼자 옹알옹알 거리더라구요. 아기가 쏙 들어가는 느낌이라 정말 폭신해보였습니다.

아기2

다섯째, 반고정 모드인데요. 몇몇 제품은 회전형이긴한데 반고정이 되지않아 낙상이 일어날 수있다고 하는데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차량내에서 아이를 케어할 때 굉장히 큰 장점을 발휘한다고합니다. 이부분도 사실 직접 써봤는데 상당히 맘에 들었어요. 아이가 불안해할때나 우유를 급하게 찾을때 그리고 기저귀를 갈때도 좋았습니다.

이러한 이지턴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 isofix의 대표적인 장점들이 우리 부부를 사로잡아 픽하게 되었던 거랍니다. 3개국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유럽, 중국, 한국 말입니다.

아기3

실제로 사용할때는 4단계 조절되는 등받이 각도가 참 좋더라구요. 아이가 정말 편안하게 잘 수 있어요. 원하는대로 150도까지 조절됩니다. 게다가 아이성장에 따른 7단계로 조절가능한 어깨벨트 일체형 헤드레스트는 앞으로 유용하게 쓰게 될 것 같아요. 이정도면 우리아기 안전하게 태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직 사용기간은 길지않지만 최대한 사용해보려고합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렇게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추천해봅니다. 우리가족 내가 지켜야하는데 어쩔수없는 부분은 이렇게 제품에 의지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지턴360 블랙라벨 회전형 카시트 isofix덕에 맘이 편해졌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