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오픈 8강 확정

이번달 11일 개최된 아르헨티나 오픈도 어느덧 8강 진출자 전원 확정을 지었습니다.

전년도 챔피언 도미니크 티엠은 32강전 BYE, 16강전 2:0 완승으로 시드1번답게 흔들림없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워낙 클레이코트에서 강세를 보이는 티엠이라 전혀 걱정이 되질 않네요.

복병 파블로 쿠에바스도 32강, 16강을 2:0 완승 자력으로 올라 왔습니다. 남미의 나달이라 불릴만큼 클레이코트에 최적화된 쿠에바스 입니다.

이 둘은 랭킹은 차이가 많지만 끝까지 지켜봐야할 시합중 하나라고 봐지네요. 2015년, 2017년, 2018년에 걸쳐 총4번의 대결이 있었는데 2번씩 주고 받았습니다. 작년 시합은 부상이 아니었다면 모를 일이었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티엠 쪽에 살짝 손을 들어 봅니다.

디에고 슈와르츠만 선수가 8강까지 올라와 자국민들의 박수를 다시금 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대회가 있다면 정현 선수가 이런 대접을 받지 않을까 싶네요.

놀라운 사실이 있네요, 다비드 페레르 선수가 아직 시합에 출전을 하고 있습니다. 32강은 승리 했으나 16강은 자국민인 알버트 라모스 비놀라스 선수에게 패하며 아쉽게 탈락했네요. 끈질김의 명사인데 좋은 플레이 길게 못봐서 아쉽습니다.

2번 포그니니 선수가 일찍 떨어져 예상이 깨져버린 판도에서 티엠, 쿠에바스, 슈와르츠만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기권하는 일 없었으면 하네요. 과연 2년연속 우승을 할 수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아르헨티나 오픈 8강 확정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