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퀸 플러스 젖병소독기 JHS-400S로 아기 건강 지켜요

요즘 주부들이 레이퀸만 찾는다는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사실 얼마전 태어난 아기 때문에 꼭 필요한 제품중 젖병소독기를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잘 모르는 분야다보니 정보수집이 필요했어요. 여러 포털사이트와 맘카페까지 싹 훑어 봤답니다.

젖병소독기

그 중 젖병소독기는 레이퀸 얘기가 가장 많더라구요. 기능을 먼저 살펴보면은 고광택스테인레스로 음영구역없이 살균이 됩니다. 완벽건조로 작동후 세균번식을 완벽히 차단합니다. 자외선 램프(오스람 6W) 장착으로 99.9% 살균력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JHS-400S은 기존모델에 비해 15% 축소 되어 나왔습니다. 아담하니 자리차지안하고 이쁩니다.

결국 반한 나머지 우리는 JHS-400S 와인색을 겟 했습니다. 주방 색과도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좋은게 전원이 들어와 있는 동안에는 따로 설정을 하지않아도 자동 보관기능이 작동하더라구요. 그래서 외부보다는 무조건 내부에 두는 버릇이 생겼어요. 우리 아기 건강 부모가 지켜줘야 하잖아요~

그리고 보다 컴팩트해진 디자인 너무 이쁘더라구요. 여성분들중에는 큰건 부담을 느끼는분들이 많은데 잘 나온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내용물을 적게 넣는거 아니냐고 걱정하는분들도 많을텐데 수납공간 축소를 최소화 했기에 걱정 붙들어놔도 됩니다. 타사에 비해 깊고 넓어 불편함 없습니다. 써보니 그건 알겠더라구요. 소독 한번에 젖병9개면 괜찮죠? 와이프도 이번 JHS-400S를 더 선호했습니다. 이제 우리나라 국내를 넘어 해외 5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도 기술력과 디자인을 알아주고 있네요.

젖병소독기

사실 레이퀸 JHS-400S는 젖병만 소독하는게 아닙니다. 99.9% 살균능력을 갖추고 젖병에서 장난감 나아가 주방용품까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녹농균 등을 박살내요. 아기들 항상 지니고 다니는 애착인형까지 살균이 되니 그 효용도가 굉장히 높은 제품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1코스부터 3코스까지 사용할 수있는데요. 1코스는 건조과정없이 살균만 되므로 열에 약한 제품을 넣으면 되구요. 2코스는 젖병부터 개인 위생용품을, 3코스는 2코스가 2번 도는데 천, 인형등의 면제품을 넣어 사용하면 됩니다.

아기를 키우는데 있어 하루도 없어서는 안되는 제품이 바로 젖병소독기입니다. 누구에게나 소중한 우리아기가 매일 사용하는데 아무거나 살 수는 없겠죠? 저라면 꼼꼼하게 알아보고 선택할거예요. 기능, 가격, 디자인까지 놓치지않는 제품을 겟 하시기 바래요.

레이퀸 플러스 젖병소독기 JHS-400S로 아기 건강 지켜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