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 나달 라켓 바볼랏 퓨어에어로 2019

2019년을 맞아 바볼랏에서 또 다시 업그레이드 된 라파엘 나달 라켓 바볼랏 퓨어에어로 2019를 내놓았습니다. 클레이의 황제, 흙신의 타이틀을 만들어 준 나달만의 엑스칼리버로 매니아층의 사랑을 듬쁙 받고서 기술력을 집약해서 나왔습니다.

어떤 기술이 들어갔나 훑어 볼까요?

‘카본플라이스테빌라이저’

경기도중 라켓 임팩트시에 정중앙에 맞지 않으면 뒤틀림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 부분을 방지해 컨트롤과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켰어요. 저 같이 공을 끝까지 보지 못하는 동호인들에게 참 좋겠죠?

‘코텍스 퓨어필’

충격흡수에 특화된 코텍스 퓨어필을 3시, 9시 프레임부분에 설치해 퇴적 타구감과 부드러운 필링을 느낄 수있도록 했네요. 스핀을 주무기로 하는 동호인들이 사용하면 타 라켓을 사용할때보다 부담을 덜 느끼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겠어요.

‘에어로모듈러3’

이는 공기저항을 최소화시켜 헤드 스피드를 빠르게 해 좋은 스핀을 구사할 수 있도로 돕습니다.

‘FSI스핀’

스핀을 더욱 가속화 시켜주는 기능입니다.

역시 왜 나달 라켓이라 부르는지 그 이유를 충분히 알 수 있겠네요. 나달의 팬이라면 그리고 진정한 스핀을 구사하고 싶어하는 동호인이라면 라파엘 나달 라켓 바볼랏 퓨어에어로 2019 올해는 꼭 하나 해야하지 않겠나싶네요.

이번 시리즈는 5종류가 나왔는데요. 315g 묵직한 무게를 원하는 상급자용부터 255g 주니어 라켓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급 동호인인 저로서는 퓨어에어로 팀이 제격이 아닐까싶네요. 얼른 프랑스 오픈이 다가와서 나달이 황소처럼 뛰어다니며 활개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클레이여 영원하라~

라파엘 나달 라켓 바볼랏 퓨어에어로 2019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